반응형

 

 

장소를 애지문, 한양대역 안으로 옮기고 나니

 

어느새 오후 1시 반이 넘어있었어요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는 ㅜㅜㅜㅜ

 

 

 

 

 

 

저 많은 물품들을 옮기느라 힘들었을텐데도

 

밝게 웃으며 끝까지 행사를 함께 하는 진행요원님들 ^ ^

 

P3맨도 죽지않고 살아있었어여 ㅋㅋㅋㅋ

 

 

 

 

 

그리고 2시 30분이 다가오자 슬슬 추첨을 알리는 멘트를 날리고자

 

부담스러운 책상 위로 올라간 원앙소시 ㅋㅋㅋㅋㅋ

 

저때 제가 무슨말을 했는지 기억도 잘 안난다는.....

 

부끄부끄 ☞☜

 

 

 

 

그리고 잠시 후에 경품 추첨을 하고 원앙소리의 TOUCH MONDAY는 막을 내렸어요

 

경품 추전 장면은 비밀이에여 ㅋㅋㅋㅋ 6월 5일날 보여드릴테니 기대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