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거............ 알아요?

 

저희 행사날 (5/11)  비왔잖아여 ㅜㅜㅜ

그것도 아주아주 많이.....   허얼........

 

저희는 사실 물풍선 게임을 계획 했었거든요

근데, 비가 오잖아여.... 그렇다고 공들여 만든 물풍선 판을 버릴 수도 없고ㅜㅜㅜ

 

아이디어 회의를 했죠

긴박한 상황에서 주옥같은 아이디어가 ㅋㅋㅋㅋㅋ

 

일단 저희가 만든 물풍선 판을 보여드릴게여

 

 

 

 

요놈이에여

게임 제목도 물풍선 게임과 P3의 특징에 어울리게

'맞춰라 반응하리라' 라고 지었는뎅 ㅜ

결국 이 게임을 '공던지기 게임'으로 바꾸면서 이 이름의 의미 상실...

 

그래도 위기를 지혜롭게 대처해나갔던 우리 원.앙.소.리

 

문방구로 달려가 테니스공을 샀죠

그리고 저 동그란 구멍에 공을 넣는 게임을 했어요 ㅋㅋㅋ

아무 구멍에나 넣는거냐구요?

에이... 그럼 시시하져 ㅋㅋㅋ

 

통에 각 아이콘이 들어있어요.

그 중 하나를 뽑아서 그 아이콘에 해당되는 구멍에 공을 던지는 거에요 ^ ^

 

많은 분들이 즐겨주셨어여 ㅋㅋㅋㅋ

 

 

 

 

 

 

자... 요렇게

아이콘을 뽑고 공을 슝슝 던져요 ㅋㅋㅋ

 

 

 

 

많은 분들이 역동적이시네여 ㅋㅋㅋㅋㅋ

 

 

 

 

 

비가와도 저렇게 함께 게임을 즐겨주셨던 분들이 있어서 행복하고 뿌듯했어요  ^----------^

 

 

 

 

 

특히, 남자분들의 승부욕은...

아휴, 말도 마세여 ㅋㅋㅋㅋ 불타올랐어여 ㅋㅋㅋㅋㅋ

 

 

 

 

장소를 옮겨도 여전히 인기있는 게임 ㅋㅋㅋㅋ

뒤에 남자분 너무 좋아하신다 ㅋㅋㅋㅋㅋ

 

 

 

 

 

 

단순한 게임이었지만

 이 게임을 함으로써 사람들은 P3의 모양과 아이콘을 알았겠죠?

이제 어디가서 저런 아이콘만 보면 P3를 떠올릴거에요

그리고 P3를 떠올리면 공던지기 게임과 함께 귀여운 아이콘들이 자연스레 떠오르겠죠?

 

히히히히히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