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잊을 수 없는 2009년 5월 11일 월요일

 

한양대 원앙소리팀의 TOUCH MONDAY 행사

 

B.U.T

 

새벽부터 쏟아붓는 비 ㅜㅜㅜㅜ

 

이렇게 많이 내릴 줄은 몰랐져.... 그래도 행사를 진행해야 한다는 간절한마음에

 

1시간 남짓 잠을 청한 뒤, 첫차를 타고 학교로 고고

 

행사를 위한 준비는 그렇게 시작되었어요

 

 

비가 주룩주룩

 

그래서 저희는 혹시나 비가 좀 덜 쏟아부으면 미리 준비해놓은 비닐천막을 설치하려구

 

대형 비닐에 작업을 하고 있었어요

 

비를 맞으면서............. (아.... 눈물난다 ㅜㅜㅜㅜ)

 

 

 

응모권도 열심히 자르고, 대책회의도 하고

 

결국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학생회관 입구에서 진행하기로했어요

 

남자분들은 열심히 필요한 자재들을 나르시고 ^ ^

 

 

그렇게 저희는 TOUCH MONDAY를 위한 준비를 하나하나 했어요

 

정말 열심히 한것같은데, 행사가 궁금하시다구여?

 

다음편 (전반전)에서 더 보여드릴게요 ㅋㅋㅋ

 

이리 오셔요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