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YEPP 캠퍼스 PR 챌린지'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우리에게 주어진 가장 중요한 임무는

바로바로 P3를 대학생들에게 이슈화 시키고 그들이 직접 P3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본래 취지에 충실하고자 저희 원앙소리는 P3 체험관에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했습니당^ ^

그 결과, 본행사날 많은 사람들이 P3체험관에 들려주시고 P3를 직접 만지고 듣고 느껴주셨어여 ㅋㅋㅋ

 

 

 

 

 

 

 

이것과 같은 크기의 체험관이 2개 더해서 총 3개 있었어요

가장 왼쪽에는 DNSe 3.0을 가운데에는 YEPP-P3를 오른쪽에는 HAPTIC을 컨셉(?)으로 하였어요

이건 학교 목재 게시판을 빌려서 저희가 하나하나 다 꾸미고 만들고 ㅜㅜㅜ

다 만들어 놓으니 뿌듯했지만 저걸 만들때 어찌나 힘들었는지 ㅜㅜㅜ

각각의 게시판에는 P3가 3개씩, 그러니까 총 9개의 P3를 체험관에 썼어요

 

 

 

 

 

 

 

가까이에서 보시면 저런식으로 되어있어요

아크릴을 이용해 P3와 이어폰을 올려놓았구, 아크릴은 나사로 고정시켰답니당 ㅋㅋㅋ

 

 

 

 

 

 

 

P3를 느끼고 계시는 한양대 학생분들

 

 

 

 

 

 

저희는 P3 체험관은 다른 게임들 보다 눈에 확 튀게 만들었어요

 많은 사람들을 체험관으로 유도하기 위함이였겠죠?

일단 저 연두색은 눈에 튈 수 밖에 없으며 각각의 체험관 위에 써져있는 글씨들은 YEPP-P3홍보에 효과적이었어요

 

사람들이 게임을 보고 저희 행사를 참여한 것이 아니라

바로 눈에 확 들어오는 체험관을 보고 저희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사람들이 그저 알아서 P3를 체험하게 했냐구요?

그건 아니죠 ㅋㅋㅋㅋ

 

체험 부스에 많은 도우미들을 배치하여 P3를 체험하는 학생들을 돕게 하며

그들에게 부연설명 및 P3를 홍보를 하게 하도록 했습니당 ㅋㅋㅋㅋ

친절한 도우미들♡

 

 

 

 

장소를 애지문(한양대 지하철역)으로 옮겼을 때에도 P3체험관의 인기는 대단했습니당!!!!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