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월 9일

a.m. 10:00 - p.m. 10:30

왕십리 이마트랑 어느새 단골된 문구점

죽치고 앉아있는 관광학부 꽈방 및 학생회관 콘서트홀

 

활동내용

1. 물품 장보기

2. 도우미 교육

3. 죽어라 만들기

 

 

지금시각은 D-1, 5월 10일 일요일 08:27

포스팅은 어제 하려고 했는데 ㅜ 집에 오자마자 뻗었습니다

왜냐구요 ?

그건 이제 차차 알게되실거예요 ............

 

 

지난 목요일에는 경희대 행사가 끝나고 달려오신 피알사랑님과 김민성 차장님을 뵙고

다른 여러 팀들과 달리 이런 행사 관련 경험이 전무한 저희들이기에

더욱더 마음을 다잡고 달려야겠다는 생각을 했구요

 

금요일에는 100% 수제 체험관 완성을 위해

수업, 공강을 가리지 않고 왼손에는 종이 오른손에는 가위를 들고다니며 입으로는 행사 홍보 ㅋㅋ

또 1차 도우미 교육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행사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토요일 .

무언가를 구입할 때마다 각자 집으로 흩뿌려졌던 ㅋㅋㅋ 물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놓고 점검을 하고

체험관을 완성시키고 시놉을 짜자 !!

 

...라는 거창하지만 거창하지않은듯 보였던 계획하에

아침부터 각자 집에서 낑낑대며 물품들을 들고 모인 원앙소리

 

팀장님 표정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여서 잠깐의 회의를 거친 후

체험관 작업에는 아무래도 좁은 과방을 벗어나

행사 당일 쓸 책상과 의자, 여러 물품들이 들어있는 넓디넓은 학생회관 콘서트홀로 

자리를 옮겼는데요

 

운이 지지리도 없는 저희는 콘서트홀에서 행사가 열리는 동안에는

그 앞 복도에서 찌질하게 작업을 해야 했습니다

 

 

그 후 금요일 교육에 이어 2차 도우미 교육이 있었구요

행사 당일날 하루종일 저희를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실

너무 감사한 도우미분들

 

 

 

 

교육을 마치고는 콘서트홀 안으로 자리를 옮겨 작업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대답하기 귀찮을땐 '응'자를 들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지 만

 

며칠 전부터 설마설마 하며 맘졸이게했던 행사 당일 날씨 ..............

며칠 후 날씨는 어딜가도 자세히 나와있지 않았기에 ㅜㅜ

그동안 월요일에 비가 온다는 소식에도 확신을 할 수 없었던 저희는

토요일에 최종 결정을 내리고 대안을 세우기로 했었는데요

확인해보니 ............................ 비가 온다네요

진짜 비가 온대요 ㅠ ㅠ

그동안 쨍쨍하던 날씨였는데 ..

그래서 게임도 더운 날씨에 맞춰 준비했는데 ..

우리학교는 천막도 없는데 ..

천막 빌리러 하루종일 돌아다녔을때 다 힘들다고 하셨는데 ..

비오면 제작물들도 다 젖을텐데 ..

...

...

...

...

이분 말고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희는 어떻게 되는걸까요 ?

 

 

하지만 어느덧 하루 앞으로 다가온 TOUCH MONDAY 5/11 .

악조건에도 굴하지 않고 끝까지 화이팅하는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