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NSe 3.0 기술을 이용한 P3는 정말 훌륭한 음질을 갖고 있어요

저희는 어떻게 하면 사람들에게 이런 것을 알릴 수 있을까 생각했죠

거듭된 아이디어 회의를 통해 탄생한 게임!!!

 

그 이름하야 '내귀에 도청장치'

 

하하하하하하하하

 

P3에는 다양한 음장이 있어요

그 중에서 특색있는 것 세가지를 골랐는데,

 

일반 / 콘서트홀 / 클럽  이었어요

 

일단 사람들에게 이 세가지를 각각 들려주고, 마지막에 이 중 한가지 음장을 선택해서 들려줘요

그럼 음악을 들으시는 분은 듣고 있는 것이 어떤 음장인지 맞춰주시는 게임이랍니당 ㅋㅋㅋ

 

사실.... 이제 잘 될까...? 하는 걱정도 되었지만

일단 게임에서 P3를 체험할 수 있다는데에 큰 의미를 두기로 하고 시작했죠 ^ ^

 

 

결과는 대박!!!!!!!!!!!

 

많은 분들이 이 게임을 즐겨주셨어요 ㅋㅋㅋㅋㅋ

 

 

 

 

 

사실 P3의 빵빵한 음질 덕분에 음장을 맞추는 것은 어려운 일이아니었어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틀리시는 분들이 종종 ㅋㅋㅋㅋ

 

 

 

 

저희들의 친절한 설명 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