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행사를 무사히 잘 끝냈다면, 마지막 정리도 잘해야겠죠?

 

그래야 원.앙.소.리

 

 

그래서 행사가 끝났다는 사실에 벅차오르는 감정을 꾹꾹 누르고 열심히 뒷정리를 했어여

 

한양대역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한 소중한 장소니까요 ^ ^

 

 

잠깐!  

 

일단 정리에 앞서 저희와 함께 고생해주신 김민성차장님피알사랑님과의 사진촬영을 빼놓을 수 없죠 ㅋㅋㅋ

 

비가와서 저희만큼이나 고생하셨다는 ㅜㅜㅜㅜ

 

진짜 감덩~~~~~~~~~~

 

 

 

(이 사진은 함부로 가져가면 안되요! ㅋㅋㅋㅋㅋㅋ 혼나요!)

 

 

 

 

 

아무튼, 그렇게 사진촬영을 마치고 바로 뒷정리 돌입

 

 

 

현수막도 접고, 엑스베너도 예쁘게 정리해서 넣고

 

바닥에 떨어진 쓰레기들도 줍고

(사실 응모권이 대부분이었다는......  당첨 안되신 분들이 화가나셨는지 마구 버리고 가셨다는 ㅋㅋㅋㅋ)

 

하지만, 괜찮아요!!!

 

저희가 가진건 그저 튼튼한 팔다리뿐이니까여 ㅋㅋㅋㅋ

 

 

 

 

 

이렇게 5월 11일 TOUCH MONDAY는 마무리가 되었어여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어느거 하나 남의 손 빌리지않고

 

온전히 저희의 힘으로 일궈낸 뜻깊었던 PR행사였어요

 

언제 또 이런걸 해보나 싶었죠

 

정말 뿌듯하고, 말로는 다 표현할 수 없는 그 벅차오르는 무언가

 

안해봤으면 말을하덜말아요ㅋㅋㅋㅋㅋ

 

해봐야 제맛이니까여 ♡

 

 

 

 

 

P.S

 

자신들의 일처럼 열심히 도와주신 도우미분들,

항상 신경써주시고 조언해주시는 피알사랑님김민성차장님,

그리고

차가운 머리와 따뜻한 가슴을 지닌 열정적인 원.앙.소.리 4명의 팀원들

 

모두모두 무한 감사드리고 수고 많으셨어요

사랑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