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제 곧 블로그 활동도 마감해야 하고 발표날은 다가오니...

 

아쉬워요ㅜㅜㅜ

 

정말 그만큼 우리가 열정을 태워본 적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죽기살기로 매달렸는뎅

 

열심히하고 최선을 다해도 아쉬움이라는건 항상 남는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했어요 ㅋㅋㅋ

 

여러가지 사진들!!!

 

 

 

 

 

 

 

 정신이 하나도 없었던 행사날 아침

 

 

\

 

 

쉴틈없이 일하는 우리들

 

 

 

 

그칠 생각이 전..혀없는 비 ㅜㅜㅜ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준비해놓았던 대형 비닐 천막은 무용지물이 되고

 

 

 

 

지.못.미 팀장님 ㅜㅜㅜ

 

 

 

 

비가와도 행사에 참여해주셨던 고마운 분들

 

 

 

네네, 공은 그렇게 던져주시면 되여 ㅋㅋㅋ

 

 

 

 

그리하야 경품도 타가시고 ㅋㅋㅋ

 

 

 

 

자, 이제는 자리를 옮길 시간

 

 

 

 

비를 맞으며 분주히 움직이는 우리들

 

 

 

 

한양대역 도착!

 

 

 

 

우리가 세팅하는 동안에도 사람들의 발길은 끊임없었다는거 ㅋㅋㅋ

 

 

 

 

할아버지도 함께 즐기는 P3♪

 

 

 

 

경품 추첨시간이 다가오자 점점 몰려드는 사람들 ^ ^

 

 

 

 

슬슬 추첨을 시작해 볼까여?

 

 

 

 

 

드디어 일등 당첨자가 P3를 타는 순간!

 

 

 

 

저분... 수업 빼먹고 오셨다는데 ㅋㅋㅋㅋㅋ

 

 

 

 

자 그럼 이제 정말 마지막 사진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