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월 4일
pm.12:00 - pm. 5:00
 
 
강예람, 윤수련 (학교팀)


활동내용
1. 물풍선 게임판 주문제작 (성수역 근처)

2. 교내 포스터 게재 문의 (클린캠퍼스 및 각 단대)

3. 한대방송국에 홍보광고 가능여부 문의

 

 

 

 

 

 

날씨가 정말 좋았던 오늘

 

다음 주 월요일이면 저희 행사가 진행된다고 생각하니 설레기도 하고 조금은 걱정되기도 하더라구요

 

오늘 숭실대 팀이 스타트를 끊으셨는데 잘 하셨는지 궁금하기도 하구...

 

 

 

 

암튼 저희는 오늘 하루도 바삐 돌아다니며 행사 준비에 여념이 없었어요

 

팀을 나눠 각자가 할일을 했는데

 

저희 여자팀원 두명은 성수역 근처에 있는 목공소에 들려 물풍선 게임판을 주문제작하고 왔어요

 

근데 아저씨랑 가격 흥정하느라고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었지 뭐에요 ㅜㅜㅜ

 

 

 

그렇게 성수에서 다시 한양대로 돌아와서는

 

포스터와 화장실통신을 들고 한대방송국을 먼저 찾아갔어요

 

 

 

 

 

 

 

한대방송국에서는 아침, 점심, 저녁  하루 세번 방송을 하는데요

 

이때 저희 행사를 홍보해 줄 수 있는지 여쭤봤어요

 

그런데 역시 쉽지 않더라구요 ㅜㅜㅜ 여러 복잡한 문제가 얽혀있어서

 

당장은 허락해 줄 수 없고 회의 후에 연락을 주신다고 했어요

 

잘........... 되겠죠???

 

 

 

 

 

그리고는 또 바삐 걸음을 재촉하여 각 단대 를돌기 시작했어요

 

정말 2년 넘게 학교를 다니면서 이렇게 까지 캠퍼스를 누벼보기는 처음이었어요

 

그리고 다시한번 느꼈죠........ 우리학교 정말 언덕 짱이다 ㅜㅜㅜㅜㅜㅜ

 

 

 

 

 

쓸쓸한 뒷모습 ..............   ㅋㅋㅋㅋㅋ

 

 

 

 

 

 

 

생활과학대에요

 

익숙하지 않은 곳이라 저렇게 외부인처럼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교학과와 학생회실을 찾아다녔다는

 

땀뻘뻘 힘들었지만 그래도 모두 허락받고 내일 드디어 포스터를 게재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뿌듯했어요 ^ ^

 

 

 

 

그리고 마지막으로 클린캠퍼스를 찾아갔어요

 

클린캠퍼스는 학교 내에 마구잡이로 게재되는 포스터 및 광고지를 없애기 위한 시스템이에요

 

그래서 점점 게시판이 사라지고 대신 LCD를 이용해서 포스터를 게재할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희 학교는 이 시스템을 사용하는 몇 안되는 학교 중에 하나인지라 ㅋㅋㅋㅋ

 

직접 찾아가 웃으며 부탁드렸죠

 

처음에는 삼성 YEPP이라는 기업 홍보이기 때문에 힘들다는 식으로 얘기하셨지만

 

저희는 그저 공모전을 열심히 하고싶은 열정적인 학생일 뿐이라며

 

그분을 설득했고, 그분은 알겠다고 하시며 내친김에 컴퓨터 스크린 홍보도 함께 해주신다했어요 ㅋㅋㅋㅋ

 

 

 

 

오늘 열심히 활동했기에 내일 또 열심히 포스터를 붙일 수 있겠죠 ?

 

벌써부터 신나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