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09년 5월 2일 - 5월 3일
 
화방, 원앙소시네 집
5/2 p.m. 7:00 - 5/3 a.m. ? (현재진행중)
 
 
 

 
 
 
활동 내용 

1. 행사 물품제작 재료 구입

2. 경품으로 이용할 쿠폰제작

3. 도우미 교육안 작성

4. 화장실 통신안 작성

 

 

 

 

 

 

 

 

안녕하세여 ^ ^ 지금 시간은 5월 3일 새벽 5시 입니당!

이시간에 도대체 뭐하는거냐구요?

저희는 토요일밤에 만나 밤을 새며 작업을 하고 있거든요 ㅋㅋㅋ

 

아무튼 시간상, 어제

바로 어제 했던 일들부터 쭈욱 포스팅 해나가볼게여

 

 

 

 

 

 

아침 일찍 화방이 문을 여는 그시간 10시!

저는 빛의 속도로 화방에 달려가 물품제작에 필요한 여러가지 재료를

아주아주 신중하게 골랐다져 ㅋㅋㅋㅋ

종이들이 참 비싸여 ㅜㅜㅜ

 

 

 

 

아무튼 그렇게 화방에 들렸다가 저는 자원봉사를 잠시 다녀왔고

제가 자원봉사를 마치는 시간에 모두들 모여

저희 집으로 고고싱 !!!

토요일밤에♪  밤을 샐 우리♪

 

 

 

 

 

 

밤샘작업을 위해 부천까지 방문해주신 팀원들 ㅋㅋㅋ

 

 

 

그렇게 집에 도착한 후에 각자 편한옷으로 갈아입고 냄새나는 발도 좀 닦고

바로 작업을 시작했어요

어제 회의했던 내용을 바탕으로 열심히 작업에 착수했어요

 

 

 

 

 

 

 

저기.... 다들 누구................?

저희의 몰골이 말이아니에여 ^ ^ 그래도 예쁘게 봐주세여

 

 

 

 

 

 

 

저 주황색 티셔츠에 파뭍힌 원앙소리....

예산을 아끼느라 기존의 티에 직접 수작업으로 무언가 새겨넣는 중이에여

아까부터 시작했는데 지금도 하고 있어요 ㅜㅜㅜㅜ 살려주세여

이 외에도 다수의 작업을 역할분담해서 열심히 했고, 하고 있어여 ㅋㅋㅋ

 

 

 

 

 

 

 

우리의 메인은 p3맨이라는거 모두들 아시져?

팀장님의 손이 빠르게 움직이고 있네요

 

 

 

 

 

 

 

 

열심히 쿠폰을 자르고 계시는 탑석님 ㅋㅋㅋ

저건 자그마치 200장!

 

 

 

 

 

이건 또 다른 종류의 쿠폰

뒷면도 있어요 히히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