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09년 4월 29일 

학교 HIT건물 앞(포스터촬영), 왕십리(스폰), 을지로 3가(포스터인쇄)
pm. 12:00 - pm. 7:00
 

 
 
 
활동 내용 

1. 포스터에 넣을 사진 촬영 및 포스터에 들어갈 내용 확정

2. 왕십리 음식점들 스폰따기 위해 발땀나도록 돌아다님

3. 을지로 3가 인쇄소 돌아다니며 포스터 인쇄 맡기기

 

 

 

자...포스터용 사진촬영 시~~ 작!!!!

 

 

 

 

 

간지나는 우리학교 HIT 건물 앞

포스터에 들어갈 사진 촬영을 위해 모인 우리들

 

 

 


 

 

오늘 촬영 모델이 되어 주셨던 두분

탑석 그리고 부담스런 팀장 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어딜가도 빼놓지 않는 우리의 사랑스런 P3와 함께

즐거운 사진촬영을 시작해볼까여 ?

 

 

 

 

 

 

 

우리가 생각했던 여러가지 컨셉으로 이리 저리 찍어보는 中 ....

왼쪽에 저 두분 표정이란 ......   참 ㅋㅋㅋㅋ

하지만, 이 두 사진 모두 마음에 들지 않아 패스!!!!!

우리의 확정사진은 포스터가 나오면 그 포스터와 함께 공개할거에요  ^ ^

coming soon

 

 

 

 

 

 
 
 
 
 
사진찍기를 싫어하시는 강코디 님과는 달리
사진찍기를 너무 좋아해서 우리 메라를 힘들게 하는 자신감으로 가득찬 팀장님
티셔츠는 저렇게 입어야 간지라며 ㅋㅋ
 
 
 
 
 
 
 
 
 
 
그렇게 열심히 성공적으로 사진 촬영을 마친 뒤
점심식사하고 왕십리에 스폰따러 고고싱
캬~ 날씨 좋고 ^ ^
그 사이 팀장님은 머리에 꽃을.........    이제 점점 정신줄 놓고 있는 듯 ?
근데 정말 어느 사진에나 팀장님은 빠지질 않네요  휴...

 

 

 

 

 

 

 

 
 
자, 왕십리에 도착했져 ?
언제봐도 참 정겨운 우리의 나와바리 '왕십리'
 
 
 
 
 
 
 
 
 
막내를 저렇게 때려가며 타이르시는 팀장님 ㅋㅋㅋㅋㅋ (장난^ ^)
그리고 유명한 김치찌개 아주머니와 협상(?) 중이신 팀장님
 
 
 
 
 
 
 
 
 
그리고는 문구점에 들어가 필요한 물품들을 몇가지 구입했어여
문구류는 비싸여 ㅜㅜㅜ 깎아주세요
 
 
 
 
 
 
 
 
 
 
 
 
 
 
 
그리고 이제.......   여기는 을지로 3가!!!! 
포스터의뢰를 하러 왔어염~!!
오늘 발에 정말 땀이나서 냄새가 나도록 ㅋㅋㅋㅋ  종횡무진하는 원앙소리
 
 
 
 
 
 
일단 지도를 보자
몇번출구로 나가야돼 ?   우리가 언제 을지로 3가에서 내려본적이 있어야 말이지 ㅋㅋㅋ
자, 결정!  11번출구다
 
 
 
 
 
 
 
 
 
 
골목골목 기웃거리다 찾아낸 인쇄소가 밀집해있는 지역
인터넷을 뒤저 적어왔던 몇몇개의 인쇄소
어디를 들어갈까?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가격과 질을 비교해보고 드디어 마음에 드는 집 발견!!!
 
 
 
 
 
 
 
 
 
 
 
 
 
 
내가 도촬하자, 아주머니 왈 "어머, 지금 나찍는거야? 그럼 얼짱각도로 찍어줘"   센스짱!!! 
우리가 한양대라고 하자, 아주머니 딸도 한양대 나왔다며 좀 깎아주시고
조금은 까다로웠던 우리의 요구도 차근차근 다 들어주시고
진짜 우리는 운이 좋았다! 이렇게 좋은 분을 만나다니 ^ ^
 
 
 
 
 
 
이렇게 해서 오늘 하루는 정말 정신없이 바빴지만
그만큼 보람되고 기분좋은 하루였어요
특히, 우리가 고심했던 포스터를 마침내 끝낼 수 있어서 정말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다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