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월 22일 수요일

 

 

 

 

 

 

D-19일, 어제는 분명 중간고사기간의 한 복 판

 

10시에 시험이 있었던 수련언니와 예람이가

똥줄타고 있던 그시점 09:36분

날아온 한통의 문자

 

 

 

그렇습니다

이 시험이 끝나고 저희는 또 교내를 누비러 출동해야했던거졍

더구나 팀장님의 기다리신다는 한마디에 ..

시험을 손으로썼는지 발로썼는지 모르게 후다닥 마치고 나왔습니다

 

앗 근데 그시간에 팀장님은 뒷담화 포스팅을 하고 계셨던거군요 ㅋㅋㅋㅋ

 

 

 

 

 

이곳이 뒷담화에도 나온

학생처 학생과 장학계 학생지원과 가 있는

바로 그곳입니다

생각해보니 한 공간에서 여러 업무를 담당하고 계시네요

(학교를 꽤 오래 다니시고계신 팀장님의 애교심과 다르게

저는 우리학교를 사랑해요 ♡)

 

행사장소 관련 이야기는 끝났지만

저희가 이번에 이곳을 방문한 이유는 또 다른 것 !

바로 저희 행사날 모시게 될 '사회대 김밥아줌마' 때문이예요

 

 

이분은 한양대학교 06학번이상이라면 누구나 알고있는 전설의 인물이랄까나 ?

2006년까지 사회과학대학 앞에서 김밥과 전, 도너츠 등을

미친듯이 맛있게 ㅠ ㅠ ㅠ 만들어 파시던,

그래서 학생들의 공강시간을 든든히 채워주셨던,

2006년 파릇파릇한 새내기였던 저에게

아 대학생활이란 이런거구나(맨날 먹는거구나ㅋㅋ) 라는 로망을 안겨주셨던,

사회대 학생들뿐만 아니라 전 교내에서 유명세를 떨치셨던 분이예요 !!!!!!!!!!!!!!!!!!!!!!!!!!!!!!!

 

학교에서 '사회대 김밥아줌마'로 통하시는 사랑하는 아주머니 ㅠ ㅠ

특히 저희 팀장님을 '미남'이라고 부르실정도로

너무나 관대하시고 자상하시고 착하신 아주머니께서는 

 지금은 학교 기숙사에서 매점을 운영하고 계세요

하지만 아직도 그 맛과 추억을 잊지 못하는 학생들이 너무나 많기에

그리고 사랑하는 후배들에게도 이 추억을 안겨주고 싶은 마음에

저희는 이번 행사에 아주머니를 섭외하게 되었답니다

 

 

 

앗 .. 아주머니 얘기에 흥분해서 말이 길어졌네요

여튼 아주머니를 행사에 모시는 문제로 학생지원과를 또다시 방문했다는거 !

 

 

 

 

그리고 이건 절대 싸우는 모습이 아니라는거 !

그냥 얘기하는 모습이예요 ㅋㅋㅋ 진짜예요 정말이예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잘해주는 ... 우리학교 최고 ><

진짜.....라니까요?

 

 

 

이렇게 학생지원과와의 면담이 끝나고 나서

두번째로 방문한 곳은 사회봉사단 이예요

건학이념이 '사랑의 실천'인 한양대학교는

사회봉사단 프로그램이 빵빵하게 운영되고 있구요 (애교심 흘러넘침)

실제로 저희 팀내에서도 두명이 이번학기 사회봉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 두명이 착한 저와 수련언니라는 말은 따로 드리지는 않을게요 부끄러우니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왜 이곳을 찾아갔는지 사진과 함께 말씀드리고 싶지만

저희가 갔을 때는 안타깝게도 회의중이셨어요 ㅠ

그래서 연락처를 남기고 돌아설수밖에 없었구요

다음번에 찾아뵈면서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할테니 기다려주쎄용 ~

 

시험보고, 학생지원과에 사회봉사단에

여기저기 다니다보니 배고픈건 당연지사         ←아닌가여..ㅋㅋㅋㅋㅋ

그래서 저희는 잽싸게 밥먹으러 아웃백(씩이나)으로 !

 

 

 

 

 

현석이오빠가 시험에 열을 올리고 있을 이 시간에 먹는 아웃백은

그냥 먹을때보다 8455195배 맛있어요 ♡

회식은 셋이서 해야 제맛ㅋㅋㅋ

참고로 저희는 한명만없으면 그저 회식해야된다며 회식하자며

노래를 부르는 애들이랍니다 ♩

 

 

이렇게 행사를 위해 뛰어다녔지만

그래도 나름 시험기간이라며

중간고사간지인 쌩얼에 모자를 쓴 수련언니와

학기 내내 시험기간모드이신 자랑스러운 팀장님과 저는

 

 

말할것도 없이 빵 초토화 시키기...

회의할때는 완전 시끄럽지만

먹을때는 이보다더 조용할수가 없다는 ^^

그래도 이렇게 먹고 나서 다시 행사얘기로 불타올랐던 저희랍니다 !

 

이상 날씨좋았던 수요일,

중간고사도 잊고 5월 11일 행사를 위해 뛰어다녔던 원앙소리였습니다

그럼, xoxo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