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월 20일 월요일

 

 

 

 

 

오늘은 저희의 행사 스폰서 모집기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다른 팀들의 블로그에서도 스폰서 이야기가 빠지질 않는걸 볼 수 있었는데요

정말 ................ 힘들죠잉ㅋㅋㅋ

 

 

 

 

 

 

 

저희 원앙소리는 저번주 목요일에 스폰을 얻기 위해

교내의 여러 단체들과 학교 앞 왕십리에 있는 식당들을 돌아다녔는데요

지금부터 그 이야기들을 들려드리겠습니당 !

 


 

 

 

가장 먼저 찾아간 곳은 학복위(학생복지인권위원회)입니다

이곳은 스폰때문에 갔던 것은 아니구요, 진행되던 이야기가 있어 학복위원장님을 만나러 갔던 거였어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학복위원장님이 자리에 안계셔 전화번호만 받고 나왔답니다 ㅜ

 

 

 

 

그리고 나서 저희는 동문회관으로 고고씽

 

 

 

 

 

이곳이 한양대 동문회관이구요

이 안에 자리하고 있는 은행 보이시죠 ?

저곳이 저희의 첫번째 목표물입니다 ㅋㅋㅋ

 

 

 

 

 

 

사실 가기 전에 메일로 접촉을 시도했었는데 연락이 닿질 않아

무작정 은행에 난입하게 된 저희들............

다행히 잠시 기다린 후에 카리스마만빵이신 부지점장님을 직접 만나뵐 수 있었습니다 

 

 

 

 

 

 

 

비해간 저희의 기획서 프린트물, 협조문 등과 행사의 취지를 잘 설명드리면서

바쁘신 부지점장님을 붙잡고 약 30여분간 눈물콧물을 흘려가며ㅋㅋㅋ 설득을 했습니다

만....

부지점장님께서는 즉답을 피하시고 전화를 주시겠다는 말씀만을 남기셨다는 ...ㅠ ㅠ ㅠ

 

그래도 저희는 좋은 소식이 올꺼라 믿으며 ! 다음 코스인 왕십리로 향했습니다

 

 

 

 

 

 

최근 왕십리에 생긴 민자역사인 비트플렉스는 그 위용과 포스를 자랑하는데요

그 안에 위치한 이마트를 찾아간 원앙소리 !

역시 준비해간 기획서와 문서들을 전해드리며 추후 연락을 부탁드렸습니다

(팀장님이 저기서 무릎을 꿇으셨어야한다며 ..ㅋㅋㅋㅋㅋㅋㅋ)

 

이마트를 나와서는 왕십리역 6번출구 앞에서 학교까지의 거리들을 돌며

5월 11일 행사의 스폰을 부탁드렸습니다

 

 

 

 

 

 

 

등등을 돌며 여기저기 스폰을 부탁드렸어요

 

 

 

 

 

 

때로는 거절당해 허탈한 웃음을 짓기도 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때로는 이렇게 스폰에 성공해 기쁜 웃음을 지을 수도 있었답니다 ><

 

 

 

하루종일 발품팔며 돌아다닌 결과는

교내에서는 공모전사업을 지원해주고 있는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의 지원

왕십리 식당들에서의

식권 확보(약 300장)와 큰 액수는 아니지만 사장님들이 주신 현금  !

이날 하루

스폰으로 좌절기쁨을 동시에 맛보았습니다ㅋㅋㅋㅋ

아직 연락을 기다리고 있는 곳들도 있고

이번주 내로 2차 스폰따기작전을 실행할 계획이라

저희의 스폰은 확정되지는 않은 상태구요

2차 작전 또한 포스팅으로 전해드리도록 할께요 ^^

 

 

 

오늘은 비오니까 삼겹살에 소주한잔 !

파전에 동동주 !

하시며 모두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요 

그럼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