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09년 5월 1일 

법학대학도서관 스터디룸 → 관광학부 과방
p.m. 5:00 - p.m. 10:00
 
 
 

 
 
 
회의 내용 

1. 사전홍보와 행사에 필요한 제작물품들 디자인 및 방법 확정 (주말에 제작 예정)

2. 본행사 게임 중 1개 새로운 것으로 변경

3. 주말 시간 활용 계획짜기

4. 동영상 시놉시스 대략적인 틀 잡기

 

 

 

 

 

 

아침에 학교 가다가 정신없이 바쁜 스케쥴을 정리해보고자 다이어리를 꺼냈어요

 

근데, 벌써 5월 1일이더라구요!!!!!   그리구 저희 행사는 10일 남았구요, 정말 깜놀 ㅋㅋㅋㅋㅋ

 

날씨는 좋고, 우리의 다크서클은 무릎까지 내려올 기세 ㅋㅋㅋㅋ

 

금요일 저녁에도 우리는 역시 함께 모여 앉아 열정적인 회의를 했어요 ^ ^

 

자삭이 난무하는 사랑이 넘치는 회의 ♡

 

 

 

 

 

 

 

 

ㅋㅋㅋㅋㅋ 오른쪽 아래  고생하는 제 '발' 이에여

 

민망 - _-;;;  제가 회의 중 발이 아파 저렇게 주무르고 있으니 옆에 있던 예람이가 말했어요

 

"신발신어!!!!!"

 

그래도 굴하지 않고 전 계속 신발을 벗고 ㅋㅋㅋㅋ

 

아무튼, 5시 보다 더 일찍 모인 저희들

 

시작부터 열기가 장난이 아니었여요. 저기 머리 위에 열기 보이시져?

 

 

 

 

 

 

 

 

진지한 팀장님을 곁눈질로 바라보는 탑석 ㅋㅋㅋ

 

저희는 진짜 회의 한번할때마다 진이 빠져요

 

아이디어를 내는 즉시 이건 별로다 싶으면 바로 자삭

 

심지어 회의록 한켠에는 DEL키를 그려놓기도해요 알아서 누르라고 ㅋㅋㅋㅋ

(전 오늘 몇번을 눌렀는지 몰라요 ㅜㅜㅜㅜㅜ)

 

하지만, 정말 좋은 아이디어가 나왔을 경우에는 ............

 

 

 

 

 

 

이렇게 칭찬도 할 줄 아는 착한아이들이에여 ^ ^

 

 

 

 

 

그렇게 법도에서 회의를 하던 중 저희가 예약한 시간이 다 흘러버려서

 

관광학부 과방으로 자리를 옮겨 이어서 회의를 진행하기로 했어요

 

 

 

 

 

 

 

 

 

참 해맑은 두 아저씨들 ㅋㅋㅋㅋㅋㅋ

 

저희가 구상했던 본행사 게임 중 하나가 다른 하나와 너무 비슷하기도하고 특색이 없어서

 

그 게임을 삭제하고 새로운 게임 구상에 들어갔었어요

 

근데 그러던 찰나!!!!  정말 주옥같은 아이디어가 튀어올랐고 저렇게 좋아할 수 밖에 없었겠죠?

 

그리고 나서 주말 계획을 세운 저희는 회의를 마쳤어요.

 

 

 

 

 

 

 

이런 몹쓸 셀카와 함께 ㅋㅋㅋㅋㅋ

 

팀장님   지.못.미  ㅜㅜㅜㅜ

 

그럼, 저희의 주말을 기대해주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