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G U+에서 맘대로 폰교체라는 새로운 서비스가 출시 되었습니다. 월 요금(약 4천원대, 가입 기기 출고가에 따라 다름)을 내면 2년동안 언제든지 2번 원하는 휴대폰으로 바꿔주는 서비스 입니다. 저처럼 이런 저런 기기 바꿔가며 사용하기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최적의 서비스 인것 같아 가입을 했고, 한달만에 액정이 깨져서 교체한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가입은 맘대로폰교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에서 바로 가입이 가능한데, 신규 개통후 무려 1년간 가입이 가능합니다. 발급받은 링크로 들어가서 휴대폰 사진을 거울로 마주보고 찍어서 보내면 바로 가입 승인 문자가 오고,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했습니다.

 

 

마침 가입한지 딱 한 달 되는 시점에 휴대폰(LG 윙) 액정이 깨져버렸고, 수리비를 알아보니 25만원 정도 소요된다기에 차라리 맘대로 폰교체가 나을것 같아서 교체를 하기로 했습니다.

 

계산해보면 아래와 같지만,

 

액정수리비용 : 25만원

맘대로 폰교체 비용 : LG 윙의 경우 4718원 x 24개월 + 145055(휴대폰 교체 수수료_출고가의 12%) = 245,327원

 

최대 두번 휴대폰 교체가 가능하고, 윙은 쓰다보니 너무 무거워서 다른 휴대폰으로 쓰고 싶었기에 맘대로 폰 교체를 써먹기로 했던 것입니다.

 

액정이 깨져도 상관없고, 휴대폰이 켜지기만 하면 교체를 받아준다고 해서 바로 교체를 진행했습니다.

폰교체 홈페이지에서 폰 교체를 신청하고

 

등록된 휴대폰을 확인하면,

등록된 휴대폰과 완전히 같은 휴대폰으로 교체할 수도 있고

출고가가 비슷한 다른 휴대폰으로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삼성폰은 최신폰인 노트 20까지 교체가 가능하고 

 

LG 폰도 최신폰인 윙과 벨벳 까지 교체가 가능했습니다.

 

아이폰으로도 교체가 가능하다고 했는데 윙 출고가와 아이폰 출고가가 맞지 않아 표시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평소 벨벳을 한번 써보고 싶었기에 벨벳을 선택하고 나니,

정확히 6시간 후인 15시에 희망하는 배송지로 배송이 되었습니다.(서울은 6시간 이내 배송 보장이라 합니다)

 

 

다른 부속품은 없이 휴대폰만 배송이 되었고,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폰도 기기만 배송기사님께 반납하면 되었습니다.
(사전 백업 및 유심해제 필수)

 

 

휴대폰은 한눈에 보기에 기스하나 없는 새상품 같았고 배터리 및 다른 기능 테스트를 해본 결과 문제 없었습니다.

 

1년 정도 사용하다가 다음번에는 삼성폰으로 갈아타볼 생각 입니다.

 

다양한 휴대폰을 교체해가며 써보고 싶으신분,

휴대폰을 평소에 잘 떨어뜨려 수리비가 많이 나오시는분

수리하느라 센터 방문해야 하고 기다려야 하는것이 귀찮으신 분들에게 강추 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