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월 14일 화요일
 
 
 
 
 
 
 
 
날씨가 정말........ 좋은건지 더운건지 ㅜ
 
여기저기서 꽃 축제가 한창인데 우리는 그저 학교에 간간히 피어있는 벚꽃을 볼뿐
 
그래도 정말 열심히 살고있는 것같아 하루하루가 뿌듯합니당 ^ ^
 
 
 
팀장님은 총학생회의 협조를 위해 상당히 설득력있는 말빨로 밀어부치기에 성공하시구
 
현석오빠는 필요한 물품들을 최저가에 구매하기위해 열심히 알아보시구
 
막내예람이는 열심히 무언가를 만들고있습니다 ㅋㅋㅋㅋ  아주 귀여운 무언가..
 
그리고 저는 포스터 제작과 관련해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구여
 
 
 
또한 모든 팀원들은 도우미 모집에 한창이랍니다!!!
 
아직 한달 뒤에 일어날 일이라 물어본 사람들 대부분은 하겠다고 하지만
 
2주 전쯤에도 또 공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아주 강하게 밀려온다는 ㅋㅋㅋ
 
 
 
 
오늘도 발에 땀이 나도록 열심히 뛰어다닌 원.앙.소.리
 
지금 이 기회를 즐겁게 즐기고 있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