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월 11일 토요일

 

 

 

 

 

오리엔테이션 이후 처음 맞는 주말입니다.

행사당일인 5월 11일 월요일 까지 5번의 주말이 남았다는 압박감이 있지만

대상의 영광과 500만원을 위해 눈에 불을 켭니다 ㅋㅋㅋ

 

 

 

증정받은 P3를 조심스럽게 꺼내봅니다.      케이스가 작은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ㅋㅋ

 

 

 

 

세련된 블랙컬러, 그랩감이 좋아염

이어폰과 컴퓨터 연결잭,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초미니 사이즈의 제품설명서가 들어있었습니다.

혹시라도 고장날까봐 조심스럽게 살짝 살짝

 

 

저 화면에 보이는 저게 바로 그 아이콘!!!

위젯기능도 이리저리 만져보고 노래도 들어보고 진동도 느껴보고

아직 익숙치는 않지만 앞으로 엄청 친해져야겠죠?

 

 

 

팀장오빠빼고 나눠갖은 P3 3대

팀장오빠도 빌려드려야지 ㅋㅋㅋㅋㅋ

열심히 사용하고 열심히 친해져서 제대로된 PR을 하겠습니다

꾸벅

 

 

반응형

+ Recent posts